금천구, 나들가게 봄맞이 공동세일전 개최
금천구, 나들가게 봄맞이 공동세일전 개최
5월 21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인기상품 할인행사...30개 점포 참여
쌀, 커피, 라면, 음료 등 식품군 42종과 세제, 치약, 등 생필품 18종 등 총 60여개 상품군 최대 3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하면 크린백 증정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천구나들가게협의회와 함께 오는 21일(일)까지 ‘금천 나들가게 봄맞이 공동세일전’을 개최한다.
지난해 추석맞이 공동세일전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공동세일전 참여 점포는 22개 점포에서 30개 점포로 늘었다. 또 할인 대상의 경우 50여개 상품군에서 60여개 상품군으로 늘어나 그 규모가 확대됐다.
공동세일전에서는 쌀, 커피, 라면, 과자, 음료 등 식품군 42종, 세제, 치약, 칫솔 등 비식품군(생필품) 18종 등 총 60여개 상품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참여점포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크린백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제일자리과 황인동 과장은 “이번 봄맞이 공동세일전에 관내 나들가게가 적극 동참하여 매출 증대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주민 여러분께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전을 열고 있는 인근 나들가게를 방문하여 많은 상품을 구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금천구나들가게협의회 임승윤 회장은 “앞으로도 금천구와 함께 나들가게의 자생력 확보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공동세일전 등 공동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나들가게 봄맞이 공동세일전 및 참여 점포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경제일자리과(2627-130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