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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구 시흥2동, 아파트단지 찾아가며 주민들의 궁금증 해소

금천마을신문 2018. 9. 17. 09:58


금천구 시흥2, 아파트단지 찾아가며 주민들의 궁금증 해소


- 917() 오후 2, 시흥2동 벽산6단지 입구(후문)에서 운영

- 방문간호사 건강’, ‘생활민원’, ‘복지등 상담


금천구(구청장 유성훈) 시흥2동 주민센터에서 917() 오후 2시 벽산아파트 6단지 인근에서 찾아가는 민원상담소를 운영한다.

이번 상담소는 동 주민센터를 찾아오기 불편하거나 바쁜 주민을 위해 아파트 단지를 직접 찾아가 민원상담 및 구 정책사업 홍보 등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민들은 찾아가는 상담소를 통해 방문간호사의 건강 상담은 물론, 복지 분야, 생활민원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앞서, 시흥2동주민센터는 지난 829() ~ 30() 이틀 간 벽산아파트 1단지 관리사무소, 2단지 산복경로당을 찾아 찾아가는 민원상담소를 운영해 주민 100여명이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특히, 벽산아파트 1단지 주민들은 경전철 도입의 필요성과, 층간소음, ‘금천01’ 마을버스 노후, 도로변 화단 및 공원 산책로 조성, 경로당 구급약품 부족 등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했다.

임율병 시흥2동장은 앞으로도 현장을 직접 찾아가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주민들이 이야기하신 민원은 관련부서에 전달하고 불편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2동 주민센터(2104-565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흥2동 주민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