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더위 탈출 명소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7월 6일(토) 오후 1시 ‘안양천 둔치(금천교 부근)에 위치한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에서 개장 행사를 가졌다.
구는 여름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문화공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5년 7월 안양천에 3,000㎡ 규모의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을 조성했다. 어린이 및 유아 풀장, 강아지분수 등 물놀이 시설과 그늘막, 공연장, 휴게데크,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설치됐다.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은 8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이날 개장식에는 어린이들과 보호자 등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여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어린이 댄스, 비보이 등 문화화공연도 관람했다.
구는 올해 이용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그늘막, 벌레차단막 등 시설물을 보강하고, 안전요원을 추가 배치했다. 또, 금천교 하부 공영주차장과 인근 지식산업센터 부설주차장 등 이용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 152면을 확보했다. 앞으로 지속적인 안전관리와 시설개선을 통해 이용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치수과 안양천관리팀(☏02-2627-1861~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