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척쿰척뉴스(보도자료모음)

행복도시 금천구와 함께하는, ‘아듀, 2018 송년콘서트’

금천마을신문 2018. 12. 12. 10:26


행복도시 금천구와 함께하는, ‘아듀, 2018 송년콘서트’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이 오는 14일 오후 730, 금나래아트홀에서 행복도시 금천구와 함께하는 아듀 2018, 송년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콘서트는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9년에는 보다 행복한 금천구가 되기를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에는 지역 예술단체인 금천교향악단(단장 신지훈)와 국제청소년합창단(단장 김두석)이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의 연주와 노래를 들려준다. , 소프라노 김민지’, 크로스오버그룹 아폴론등이 흥겨운 팝페라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Felizz Navidad(펠리스 나비다)’ 등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선곡해 보다 풍성하고 훈훈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공연은 6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천원으로 진행한다. 또한, 이웃, 가족, 친구, 동료들의 송년모임을 문화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단체 10인 이상, 4인 가족 할인 이벤트를 통해 포근한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또는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gcfac.or.kr)에서 예매 가능하다.

 

금천문화재단 정재왈 대표이사는 올 한해 누구보다 열정적이었고,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았던 우리 모두를 위한 공연이라며, “보다 많은 구민들이 연말에 기획된 금나래아트홀 12월 공연들을 통해 문화가 가득한 연말을 맞이하였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809-823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금천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