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주민참여 벼룩시장 27일 개장 


- 1027() 오전 10시 구청 보건소 앞 광장에서 금천 무지개가족 벼룩시장개장

- 중고물품 등 판매 신청은 25()까지 구청 홈페이지 또는 당일 현장접수 가능

- 액세서리 만들기, 재활용공예체험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오는 27()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청 보건소 앞 광장에서 주민들이 자율적으로 중고물품을 사고파는 ‘10월 금천 무지개가족 벼룩시장을 개장한다.

 

무지개가족 벼룩시장은 주말 여가를 활용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자율적으로 사고팔 수 있도록 마련된 나눔 장터로 주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날 행사장에는 나만의 액세서리 만들기 재활용 공예체험 우유팩-재생화장지 교환 캠페인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벼룩시장은 중고물품 등 판매를 원하는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25()까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통합예약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 행사 당일 10시부터 운영본부에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자녀들과 함께 가정에서 쓰지 않는 물품을 정리하고 판매하는 경험을 토대로 공유경제, 나눔, 환경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직접 만들어보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과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여성보육과(2627-143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금천구청 복지문화국 여성보육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