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07일(금) 홈플러스 금천점(지점장 박태인)나눔플러스 봉사단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기관장 박은정)을 방문하여 가정방문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초중고 자녀가 있는 가족과 홈플러스 직원으로 구성된 나눔플러스 봉사단은 각 지점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는 지역사회 봉사 커뮤니티이다. 

 이날 나눔플러스 봉사단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집결하여 사전 봉사활동교육을 이수하고 중증장애인 3가정과 취약계층 장애인 7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밑반찬 배달 및 청소, 이불빨래 등의 가사 지원과 말벗 서비스를 실행하였다.

 함께 참여한 나눔플러스 봉사단 중 한 명은 “자식을 키우면서 인성교육이 소홀히 되는 이 시기에 가족이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올바른 인성과 건강한 정신을 훈련하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매우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내어 뜻 깊은 봉사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함께한 관계자(홈플러스 금천점 섹션장)는 “나눔플러스 봉사단과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나눔 역할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가 깊었으며, 특정 시즌이 아닌 연중 상시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홈플러스 금천점과 연계하여 정기적인 가족봉사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02)6912-8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