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재래시장 설 명절 이벤트 개최


6일 현대시장  7~8일 독산동 남문시장   8일 대명여울빛거리시장 9일 독산동 우시장

10일~11일 은행나문시장  13일 독산동 맛나는 거리  

떡국나눔, 덕메치기, 가래떡 썰기 등 다양한 행사 열어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와 함께 ‘2018 전통시장 설 명절 이벤트를 개최한다.


설 명절 이벤트26()부터 213()까지 현대시장 남문시장 대명여울빛거리시장 독산동 우시장 은행나무시장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총 6곳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전통시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에게 제수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시장대명여울빛거리시장에서는 각각 26() 8() 소외계층에게 떡국을 나누는 행사를 진행하고, 노래자랑, 빙고게임, 다트왕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남문시장에서는 27() 떡국 및 인절미 나눔행사, 28() 떡 메치기, 가래떡 썰기 대회 등 명절맞이 체험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산동 우시장에서는 29() 설맞이 윷놀이 행사를 개최해 참여주민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은행나무시장210() 노래자랑 및 각설이공연으로 활기찬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211() 전통시장 다트왕 및 구슬왕 등 고객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

 

독산동 맛나는거리상점가213() 투호 및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행사와 전통시장 다트왕, 추억의 뽑기판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태성 지역경제과장은 설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주민들을 위해 품질 좋고 저렴한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전통시장이 경쟁력을 갖추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주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2627-130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