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시무식으로 시작

1월2일 금천구청, 구의회 업무시작



<(위)금천구청 시무식에서 차성수 구정장이 직원들에게 인사을 하고 있다. (아래) 금천구의회 정병재 의장과 의원들이 시무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금천구청, 구의회)>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일(금) 오후 2시 구청 12층 대강당에서 2015년 시무식을 실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부서필수요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참석해 2014년을 돌아보고 2015년을 맞아 새롭고 활기찬 을미년을 만들자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차성수 구청장은 직원들에게 큰절을 하며, 올 한해도 구민중심의 행정을 주문했고, 직원들 한명한명과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눴다.

금천구의회도 올 한 해 주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열린 의회가 될 것을 다짐하며 2015년도 업무를 개시하였다. 금천구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지난 1월 2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201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정병재 의장은 시무식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동료 의원 및 의회 사무국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올 한해 ‘열린 의회상’과 ‘생산적인 의회상’을 확립하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집행부와의 관계 설정에 있어서는 견제와 감시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상호 협력할 것을 분명히 하였다.

  

이성호 기자

gcinnews@gmail.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