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정지원센터, 27일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 연다


527() 오후 1230분 구청 광장

유치부, 초등부, 가족부 등 참가 가능, 참가비 1인당 1000

사전 접수에 한해 선물증정



금천구(구청장 차성수) 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7() 오후 1220분 구청 광장에서 3회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금천구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사생대회는 우리가족 꽃길만 걷자라는 주제로 치러지며 가족의 미래의 모습을 상상해 그리면 된다.

도화지는 대회본부에서 당일 지급된 것만 사용가능하며 금나래 행복가족 사생대회는 대상 1, 금상 2, 은상 3명 금천구건강가정지원센터장상이 부상과 함께 부문별로 수여된다.

부대행사로 가족에게 엽서 보내기’, ‘가족 칭찬나무’, ‘가족 화분 만들기’, ‘내 마음을 들어줘, 상담부스’, ‘인증샷 캠페인이 진행된다.

사생대회는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부, 초등학교 고학년부, 가족부로 해당 부문에 금천구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1,000원 이다. 사전 접수를 한 가족에 한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종미 금천구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2015년부터 3년 간 진행된 금나래행복가족사생대회를 통해 가족 문화 활동의 여건을 제공하고 그림 그리는 창작 활동 및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가족 간 소통 및 관계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나아가 가족이 주인이 되는 금천구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구청 광장에서는 금천 무지개벼룩시장도 열린다. 오후 1시부터 열리는 이번 벼룩시장에서는 개별 가족단위 참여자들이 중고물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여성보육과(2627-1429)나 금천구건강가정지원센터(803-7747/774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