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소년 뮤지컬단’ 단원 모집 

서울지역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이 직접 뮤지컬 교육 진행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세종 우리동네 프로젝트 ‘금천구청소년 뮤지컬단’ 예술단원 25명을 오는 3월 5일

(월)까지 모집한다. 

  ‘세종 우리동네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의 협동심과 자존감을 키우고, 삶의 긍정적 변화 도모를 목적으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운영하는 뮤지컬 교육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서울지역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이다. 금천구 소재 학교를 다니는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사회취약계층 학생은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금천구청 홈페이지 ‘문화예술’ 메뉴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반명함판 사진 2장과 함께 이메일(seeyou@geumcheon.go.kr) 또는 구청 문화체육과(11층)로 직접 방문 제출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는 1차 서류 및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3월 16일(금)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부터 금천문화회관에서 세종문화회관 상주 예술단체인 ‘서울시뮤지컬단’이 진행하는 뮤지컬 전문 교육을 무료로 받는다.

 또, ‘서울시뮤지컬단’ 통합 발표회 참여기회도 주어진다. 

 윤정희 문화예술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뮤지컬 역사상 가장 오랜 연륜과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시뮤지컬단의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미래의 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2627-144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