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트코코리아,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안전 교육 실시 -

- 727() 자트코코리아 임직원들이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레크레이션 활동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727() 자트코코리아가 행복한 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지역아동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자트코코리아 임직원들은 아이들과 레크레이션 활동을 함께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아이들이 위기 상황 발생 시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아이들과 11로 짝을 지어 흉부 압박 실습, 119신고, 자동제세동기 작동법 등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자트코코리아는 구에 소재한 자동차 부품설계와 자동변속기 등을 제작하는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이다. 2016년부터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하는 사랑의 쿠키 만들기,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등 구에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자트코코리아 다나카히로야스 대표는 이번 심폐소생술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소중한 생명의 가치를 알려준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차희정 자원봉사팀장은 좋은 일에 함께 해주시는 자트코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자트코코리아와 함께 지속적인 봉사와 공헌이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자원봉사센터(02-2627-1062)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지난 7월 27일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자트코코리아 임직원 봉사단이 행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지난 7월27일(토) ㈜자트코코리아 임직원들이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