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천구, 24회 금천구민상 후보자 추천 접수 -

- 831()까지 24회 금천구민상후보자 추천 접수

-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5개 부문에서 시상

- 후보자는 금천구민 20인 이상 또는 각 부문별 관계기관, 단체장 추천을 받은 주민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구정과 지역사회발전에 헌신·봉사한 구민과 단체를 대상으로 24회 금천구민상후보자를 831()까지 추천받는다.

금천구민상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5개 부문에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구민 또는 단체에게 수여된다.

추천대상은 각 부문에서 구민화합과 발전에 공로가 있는 자로서 201981일 기준 3년 이상 계속하여 금천구에 거주하거나 소재하고 있는 구민, 단체(기업체 포함) 또는 단체 소속원이다.

추천방법은 금천구민 20명 이상 연명으로 공동 추천하거나 각 부문 관계기관 또는 단체장이 추천할 수 있다.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 증빙자료 등 신청서류를 부문별 구청 관계부서 또는 후보자 거주지 동주민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구비서류와 부문별 후보자 자격을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자는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심의를 통해 결정된다. 시상은 10금천구민의 날기념식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금천구민상은 1996년을 시작으로 지난해 23회까지 총 100명의 구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우리 생활주변에는 이웃을 위해 보이지 않게 묵묵히 봉사하면서 주민과 함께 동행해 온 많은 영웅이 있다라며, “우리사회를 밝게 비추고 있는 이런 분들을 적극 찾아 추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마을자치과(02-2627-104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지난해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제23회 금천구민상’ 시상식이 열렸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