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821() 독산3한여름밤의 힐링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여름밤의 힐링콘서트는 독산3동 주민자치회에서 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문화생활을 향유하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 시민참여예산으로 마련했다.

이날 독산3동 주민센터 앞 광장에는 비가 오락가락 하는 궂은 날씨에도 문화공연을 즐기기 위해 지역 주민 200여명이 참여했다.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훌라댄스 동아리의 하와이안 댄스를 시작으로 시원한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의 감성 무대와 프로급 실력으로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하고 있는 색소폰 동아리의 멋진 연주까지 다채로운 공연들이 펼쳐졌다.

독산3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10월 중순경 한번 더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독산3동은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매월 동주민센터 4층 대강당에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상영하는 독산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승수 독산3동장은 독산3동 주민자치회에서 마련한 이번 콘서트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함께 웃고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지역주민들의 문화 향유기회를 확대하고 공동체 관계망 형성에 노력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독산3동주민센터(02-2104-5303)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지난 21일 독산3동 주민센터 앞 광장에서 개최된 ‘한여름밤의 힐링콘서트’에서 주민들이 통기타 가수의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  
< 지난 21일 독산3동 주민센터 앞 광장에서 개최된 ‘한여름밤의 힐링콘서트’에서 색소폰 동아리가 공연하고 있다 >
< 지난 21일 독산3동 주민센터 앞 광장에서 개최된 ‘한여름밤의 힐링콘서트’에서 주민들이 하와이안 훌라댄스 공연을 보며 흥겨워하고 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