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장 후보 등록 후 첫 만남 정책선거 약속

메니페스토 정책 실천협약식' 가져



지난 516일 제6회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등록이 마감한 후 금천구청장 후보들의 메니페스토 정책 실천협약식을 금천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진행됐다.

김현미 금천구선거관리위원장은 앞으로 선거는 정책추진능력과 자질에 의한 선택으로 변화할 것이다. 이에 우리 선관위는 이런 이념을 받아 정책선거운동은 후보자 목표와 기간을 명시한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공약을 제공하고 유권자는 검증가능한 공약을 제시한 후보자를 선택하는 모두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공하는 정책선거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공정한 정책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의의를 설명했다.

기호1번 새누리당 한인수 후보는 선거때만 되면 상대후보를 비방·음해하거나 불손한 행위가 많이 나타난다. 아름다운 선거가 되어야 주민들의 화합이 이뤄지고 지역과 국가가 발전한다고 생각한다. 오늘 이 자리에서 협약식에 사인을 하고 개끗한 선거를 치룰 것을 다짐한다.”고 약속했다.

기호2번 새정치민주연합 차성수 후보도 지킬수 있는 것만 공약하고 공약한 것은 반드시 지키겠다. 국민들이 정치를 외면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선거가 정책선거로 한단계 도약하는 좋은 시간이 되기 우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성호 기자

gcinnews@gmail.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