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천구,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

- 94~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금천구청 광장에서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진행

- 중소상공인이 직접 제작한 생활용품’, ‘의류 및 잡화’, ‘수공예품등 판매

- 94일 서울기업지원센터에서 자금, 판로, 마케팅 분야 전문가 상담 부스 운영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금천구상공회와 함께 94일부터 5일까지 금천구청 광장에서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구민에게 품질 좋은 우수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관내 우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28개 업체에서 직접 제작한 생활용품 의류 및 잡화 수공예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중소상공인의 경영애로사항을 상담하기 위해 94일 서울기업지원센터에서 자금, 판로, 마케팅 분야 상담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23개 업체가 참여해 41백만 원 매출을 올리는 등 주민과 참가 업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유성훈 구청장은 오랜 기간 대내외적 경제 불황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자신들의 우수제품을 홍보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고 구민들에게는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02-2627-1309) 또는 금천구상공회(02-864-180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지난해 9월 금천구청 광장에서 열린 ‘중소상공인 우수제품 판매전’에서 방문객들이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