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미협, 전국사생대회 개최 입상작 5월1일~7일 전시

동일여고 3학년 이경지 양 대상



4월13일 금천구청 앞마당에는 (사)금천미술협회가 개최하는 '2013 금천하모니 벚꽃축제 전국 사생대회'가 개최됐다. 사생대회는 '벚꽃나들이'를 주제로 진행됐다.

대회에 참석한 탑동초교 부모는  “우선, 아이들이 좋아하니까 나도 좋다. 그림도 좋지만 밖에 나와 함께 어울린다는 것이 좋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금천미술협회(회장 이홍기)는 총 1,800여명이 참가해 442명이 작품을 완료해 접수했다고 밝혔다. 또한 입상자는 금천구청장상인 대상에는 동일여자고등학교 3학년 이경지 양이 영광을 차지했으며, 금상은 고신영(백석대학교 1학년), 이예현 (금동초등학교 2학년) 양이 각각 차지했다. 금천구의회 의장상인 은상에는 김희원(동일전산디자인고), 권효진(안서중), 이미연(금천초교) 양이 수상하는 등 총 211명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생대회 심사위원들은  “사생에 충실하면서도 좀 더 자유롭고 독창적인 발상과 표현으로 색채감을 보인 작품들과, 성실한 표현을 한 작품을 수상 순위로 정했다”고 밝혔다.

입상작들은 5월1일부터 7일까지 금나래아트홀 갤러리에서 전시되며, 시상식은 5월7일 오후 에 금나래아트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성호 기자


<시흥초등학교 1학년 김세은 학생(왼쪽)이 완성된 출품작을 들고 동생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품작은 초등 1학년 부문에 입선됐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