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고등학교 졸업식 가져

 

24,5일에 거쳐 관내 유치원··고교의 졸업식이 일제히 진행됐다23일에는 문일중학교가 졸업식을 진행하고 5일 종업식을 가졌으며, 4일에는 문성중학교가 졸업식과 종업식을 진행했다5일에는 금천고등학교, 독산고등학교, 세일중학교, 동일여중, 백산유치원등이 졸업식을 가졌다. 이에 앞서 올해 독산3동에서 시흥4동으로 학교를 이전하는 한울중학교는 129일 졸업식을 진행했다.

초등학교는 212일을 전후해 졸업식을 가진다.

백산초등학교 병설 유치원 심봉화 원장은 5일 졸업식에서친구들과 헤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우리 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지낸 시간은 여러분들의 기억 속에 아름다운 열매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자부심을 갖고 새롭게 시작하는 초등학교에서 더 큰 꿈을 갖고 활동하길 바랍니다. 부모님들께도 새로운 첫걸음을 내딛는 아이들에게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고 축사를 건넸다.

한편, 금천교육복지센터 임직원들은 졸업식이 진행된 한울중학교 를 찾아 동물인형탈을 쓰고 축하를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만들었다. 류경숙 센터장은 한울중학교가 이 교정에서의 마지막 졸업식을 기념하고, 그 동안 고생한 선생님과 아이들을 축하해 주고 싶어서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5일 진행된 백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졸업식에서 아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월29일 진행된 한울중학교 졸업식에서 금천교육복지센터 직원들이 인형탈을 쓰고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일고등학교 졸업식에서 헹가레를 치고 있다.>

이성호 기자

gcinnews@gmail.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