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동안의 의정활동은 어느때 보다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세계의 경제침체로 인한 국내의 경기불황, 그로인한 물가불안, 고용불안 등 우리 서민들의 생활이 정말로 힘든 시기 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 속에서도 우리 의회와 의원들은 민의의 대변인으로 지역민심을 살피고, 여론을 반영하여 지역발전과 주민의 복지향상(福祉向上)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왔습니다.
또한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이 되는 지방자치를 정착(定着)시키고, 더불어 함께사는 공동체의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구청과 협의하여 주민참여예산제를 시행하게끔 하는 한편, 주민의 건강을 위한 간접흡연피해방치 대책을 강구하고, 명사특강과 연극․ 영화 상영 등을 통해 주민들의 정서함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울러서 주민들을 위한 구청 대강당 개방과 의회로비 주변에 북카페 설치, 군부대 이전 터에 문화존을 형성해서 주민들을 위한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따끔한 비판과 애정어린 성원에는 못미치는바, 더욱 분발하여 자만하지 않고 초심(初審)의 마음으로 생활정치 구현에 앞장설 것입니다.
주민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우리 금천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이자 가장 큰 경쟁력입니다. 앞으로 금천구의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정병재 금천구의원  (독산2,3,4동 한나라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