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3() ()자치분권연구소와 솔라루체가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해 LED전등 5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에너지취약계층의 조명환경개선과 전기요금 절감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복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오후 2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이상인 ()자치분권연구소 소장, 오기철 솔라루체 사장 등이 참석했다.

()자치분권연구소와 솔라루체는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LED전등 500(환가액 1,000만원 상당)를 금천구에 기부했다. 구는 전달받은 LED 전등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전등 교체 및 시설 확충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상인 ()자치분권연구소 소장은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더 많은 후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치분권연구소는 창립 10주년이던 지난 2013년부터 사회공헌사업을 추진, 수요가 필요한 지방자치단체에 솔라루체 등 후원기업을 연계해 각종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솔라루체는 2002년 설립된 LED조명 전문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및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복지정책과(2627-1363)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