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차마 국정원이 지나간 모든 선거에서 인터넷에 댓글을 달며 여론을 왜곡하고 새누리당과 결탁하여 공작정치를 해 왔다고 믿고 싶지 않습니다. 더구나 경찰까지 합세하여 대선에서의 불법선거개입을 모의했다고는 더더욱 믿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밝혀진 사실을 보면 그 누구든지 합리적 판단으로 국정원과 경찰이 직간접적으로 지난 대통령 선거에 불법적으로 개입했음을 아주 강하게 의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구성원 중 다수가 이 정도의 합리적 의심으로 반년 넘게 이의제기를 한다면 국가운영의 최고책임자인 대통령은 국민앞에 진상을 명백하게 밝혀서 오해가 있으면 풀고 책임질 사람이 있으면 엄하게 문책하여 대한민국 최고통치자의 역할을 수행해야 마땅합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대통령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도데체 어디에 계신 것 입니까? 매일 터져나오는 각계각층의 시국선언과 거리를 뒤덮는 수만 수십만의 촛불이 안 보이십니까?

대통령 취임식에서 국민 앞에 낭독한 대통령 선서를 기억해 주십시요!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 국가를 보위하며 조국의 평화적 통일과 국민의 자유와 복리의 증진 및 민족문화의 창달에 노력하여 대통령으로서의 직책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국민 앞에 엄숙히…."

지금 대한민국의 헌정질서와 민주주의가 무참히 짓밟히는 상황이 나날이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업무를 대통령이 대놓고 방기하는 근무태만을 보이고 있는 거 아닙니까?

새누리당 여러분들께도 묻고 싶습니다. 국정원과 경찰이 민주주의 꽃이라 불리는 선거에 개입하는 것이 대한민국 발전에 도움이 됩니까? 지금 새누리당이 보여주는 솔직하지 못하고 이핑계 저핑계 변명하는 모습은 당신들을 지지하고 박근혜정부의 성공을 기원하는 수많은 국민들에게 실망과 절망만을 안겨줄 뿐 입니다. 제발 솔직하게 떳떳해지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금천구민 여러분!

2013년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통째로 길거리에 버려지고 있습니다. 우리 세금으로 운영되는 국정원과 경찰이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길거리로 내쫓고 있습니다. 방송이 외면하고 언론이 외면한다고 금천구민 여러분까지 외면하지는 말아 주십시요!

우리 손으로 뽑았고 우리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대한민국 민주주의입니다. 우리가 만들어 왔고 우리 아이들이 누려야 할 대한민국 민주주의입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지금이야말로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가 움직이고 행동해야 할 때 입니다.

우리의 작은 관심과 촛불이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지켜낼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구청앞 촛불집회와 주말마다 펼쳐지는 시청앞 촛불바다에 금천구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박근혜 대통령이 이 모든 문제에 대통령답게 대처해 주길 바라며 다음으로 국정원과 경찰, 새누리당이 성실히 국정조사에 임해주길 바라며 언제나 금천노사모는 두손에 촛불 들고 두눈 크게 뜨고 지켜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8월 8일  금천노사모 일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