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신협 제27차 정기총회 가져

출자금 배당 3.2%, 이정석 상임이사 선출, 내년 초우량 조합으로 만들 것

 

 

지난 119일 금천구청 대강당에서는 금천신협이 제27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정기총회는 우수조합원 시상과 내외빈 기념사 축사의 기념식과 정기총회 본회의가 연이어 개최됐다. 본회의에서는 2018회계연도 감사보고 및 승인의건, 사업실적 및 결산승인의 건, 상임이사 선출의 건 등의 의안을 처리했다.

이정석 금천신협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조합원의 성원으로 2018년 자산 1,560억원, 순자본비율 5.7%, 당기순이익 32천 만원의 경영실적으로 조합원 출자금에 대한 배당을 3.2%로 정기예탁금 평균금리보다 0.8%높게 확정하고자 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금천신협은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예산을 확대 편성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잘 살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하고 있다.”면서 지역아동센터 경제 멘토링 및 기부, 금천미래장학회 신혁장학금 전달, 사회적 가치연대기금 조성 등을 소개했다.

더불어 “2019년 재무구조를 초우량 조합으로 함께 만들 것이며, 금천 신협의 품격을 높이고, 지역사회화 함께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임직원들게 함께 노력하겠다.”고도 밝혔다. 기념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 김용술 금천구의원, 이 훈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성호 기자

gcinnews@gmail.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