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벤츠정비공장을 인가한 차성수 예비후보에 대해 뇌물수수 등에 대한 혐의로 진행된 고소에 대해 지난 27공람종결처분하고 이를 통보했다.

공람종결은 검찰사무처리규칙에 따른 용어로 무기명 또는 가명으로 한 진정 등으로서 수사할 가치가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해당된다.

20191122일 금천구 KCC 벤츠 발암물질 도장공장 퇴출 주민대책위원회 김창건 공동위원장은 차성수 예비후보이자 전 금천구청장을 직권남용으로 서울 남부지검에 수사해 달라며 진정서를 제출한 바 있다.

차성후 후보측은 SNS를 통해 총선을 앞두고, 후보자 검증 기간을 겨냥한 듯이 저에 대한 여러 건의 고발이 있었지만 지난해 경찰수사결과 불기소의견이었던 직무유기건과 함께 이번 건까지, 실체도 근거도 없는 모함이었음이 속속 밝혀지고 있다. 저를 믿고 기다려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저는 엄정한 대응을 위해 다른 고발건에 대해서도 변호사를 선임하여 검찰에 수사촉구 의견서를 전달했다. 단순히 저를 방어하기 위함이 아니라 뜬소문과 가짜뉴스로 고발을 남발하는 구태 정치에 맞서기 위함이다.”,“ 특정인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고발권을 남용하여정치의 사법화를 부추기는 낡은 정치에는 이제 작별을 고해야 한다.“고 밝혔다.

차성후 예비후보 SNS

 

차성후 예비후보 SNS전문

2월 12일, 검찰로부터 KCC오토건축허가 관련 진정건의 ‘공람종결’ 처분을 받았습니다.

공람종결이란 검찰 수사 결과 사건이 되지 않을 정도로 진정내용의 실체가 없거나 인신공격에 지나지 않을 때더 이상 조사할 필요가 없어진정을 종결처리하는 것입니다.총선을 앞두고, 후보자 검증 기간을 겨냥한 듯이저에 대한 여러 건의 고발이 있었습니다만,지난해 경찰수사결과불기소의견이었던 직무유기건과 함께 이번 건까지,실체도 근거도 없는 모함이었음이속속 밝혀지고 있습니다.저를 믿고 기다려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엄정한 대응을 위해 다른 고발건에 대해서도변호사를 선임하여 검찰에 수사촉구 의견서를 전달하였습니다.단순히 저를 방어하기 위함이 아니라뜬소문과 가짜뉴스로 고발을 남발하는구태 정치에 맞서기 위함입니다.

선거는 민주주의의 꽃이자 축제여야 합니다.유권자의 선택을 얻기 위해정정당당하게 경쟁하지 않고,특정인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고발권을 남용하여정치의 사법화를 부추기는 낡은 정치에는이제 작별을 고해야 합니다. 상대의 발목을 잡아 승리하려는낡은 정치를 끝내는 것,정치인 차성수의 목표이자, 사명입니다.

언제나 저의 진심을 믿어 주시는금천 주민 여러분께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주민들만 믿고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이성호 기자

gcinnews@gmail.com

 

+ Recent posts